農林畜産食品部/力があるキャンペーン
🌷🌹💐🌸
応援メッセージが配信されると、
必要とするところ
寄付されている力があるキャンペーン




🌹 안녕하세요 뮤지컬 '시카고'에서 빌리플린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안재욱(@steelajw6796 )입니다. "꽃에는 힘이 있다"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 꽃은 응원, 위로, 사랑 등 다양한 의미로 우리 생활에 힘이 됩니다. 저 역시 여러분께서 주시는 꽃과 응원의 말이 아주 큰 힘이 되어서 무대에 설 때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이 릴레이 캠페인이 이어지면 이어질수록, 더 많은 꽃이 꽃의 힘을 필요로 하는 기관에 기부됩니다. 그래서 저는 이 꽃을 제 동료 배우인 소유진(@yujin_so )씨에게 응원과 함께 전하고 싶습니다. "꽃에는 힘이 있다" 캠페인이 많은 분들을 통해 쭉 이어지기를 바라면서, 여러분께서도 일상 속에서 이 꽃을 통해 더욱더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#꽃에는힘이있다 #릴레이캠페인 #배우 #안재욱 #뮤지컬 #시카고 #기부릴레이 #꽃 #flowerpower #농림축산식품부 #꽃에는힘이있다캠페인 #기부 #꽃스타그램 #소유진 #yujin_so #steelajw6796

농림축산식품부 / 꽃에는 힘이 있다 캠페인さん(@flower_power.kr)がシェアした投稿 -



こんにちは
ミュージカル「シカゴビリー・フリンの役割担っている
俳優アン・ジェウク@ steelajw6796です。
力があるキャンペーン参加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。
応援、愛など、さまざまな意味
私たちの生活になります。
私も皆さんがくださる応援言葉
非常に大きな力になって舞台に立つたびに
最善を尽くしています。

このリレーキャンペーン続けば、つながるほど、
より多くの花が必要とする機関
寄付されます。

だから、私はこの私の同僚の俳優である
ソ・ユジン@yujin_soさんに
応援と一緒に伝えたいと思います
力があるキャンペーンが多くの方介して
ずっと繋がることを願いながら
皆さんも日常の中で、この介して
より一層幸せになられるように願います。

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。